컨텐츠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홍보활동 / PR CENTER

홍보활동 / PR CENTER

회사 홍보 자료 입니다.

게시판 상세

메디힐, 2016 MAMA서 K-뷰티 알리다

2016 MAMA 컨벤션장서 K뷰티 널리 알려

2016 MAMA 메디힐 홍보 부스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2일 홍콩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음악 시상식 ‘2016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이하 2016 MAMA)’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메디힐 마스크팩 2만 장과 2016 MAMA 티켓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메디힐은 2016 MAMA가 진행된 홍콩 AWE에서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주력 제품인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 등 메디힐 마스크팩 2만 장을 제공했다. 또한 주사위 이벤트의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MAMA티켓을 증정했다. 홍보 부스에는 인파가 몰리며 메디힐 마스크팩의 인기를 입증했다.

부스 방문 고객에게 제공된 메디힐 디:엔에이(D:NA) 프로아틴 마스크는 하얀 단백질 성분이 피부 필수 장벽을 만들어 쌀쌀한 날씨 및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다. 제품명 디:엔에이(D:NA)는 ‘디펜스: 네이처 아쿠아링(Defense: Nature Aquaring)’이라는 의미로 히아루론산, 세라마이드 등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메디힐 관계자는 “중국과 홍콩에서 메디힐 마스크팩의 인기가 높은데 마침 2016 MAMA가 홍콩에서 개최돼 메디힐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MAMA를 찾아준 K팝을 사랑하는 전세계 외국팬들에게 우수한 품질의 메디힐 마스크팩을 제공해 K뷰티의 위상을 더욱 높일 수 있는 기회였다”고 전했다.

한편, MAMA는 CJ E&M이 주최하는 아시아 최고의 음악 시상식으로 올해는 작년에 이어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에서 진행됐다. 국내 정상급 아이돌 엑소(EXO), 방탄소년단, 트와이스는 물론 갈란트(Gallant), 팀발랜드(Timbaland)등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자리를 빛냈다.

박정현 기자 - 2016년 12월 7일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수정 취소

/ byte